암 수술 과정에서 많은 혈관과 신경들이 손상을 입게 되고 상처를 남기면서 수술부위 통증을 유발합니다. 통증 조절을 적극적으로 해주어야 상처회복에도 도움이 되고 여러가지 수술 합병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.
위드힘 암선생이 회진 때 마다 직접 드레싱을 시행하고 특수 테이프와 연고등을 통해 수술 부위 흉터를 최소화 시킬 수 있도록 관리해드립니다.
유방암 수술 후에 특히 잘 발생하는 림프 부종에 대해, 위드힘만의 특별한 약물 처방법이 있으며, 이 외에도 도수치료를 통해 림프순환을 촉진시키고 재활운동 수업을 통해 가정으로 복귀해서도 스스로 관리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.
대장암 수술은 잘 끝났어도 이후에 환자들을 괴롭히는 증상이 바로 변실금입니다. 이 증상으로 인해 외출도 편히 못하고 음식도 제대로 먹지 못합니다. 심지어 증상이 너무 심해서 변실금 패드를 차고 생활하는 경우도 많고 이를 방치하면 우울증으로 번지기도 합니다. 암은 잘 치료가 됐지만 이후 삶이 우울증에 시달리게 된다면 과연 치료가 제대로 되었다고 할 수 있을까요? 위드힘 프로바이오틱스(유산균약)을 통해 암 수술로 인해 파괴된 장내 미생물 환경을 바로잡고 장 운동을 조절할 수 있도록 약물치료를 통해 관리합니다. 뿐만 아니라 영양상담을 통한 식이교육, 재활운동 수업을 실시하여 스스로 관리하실 수 있도록 확실히 교육시켜드립니다.